|1301|2 결혼식하객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hongjacga.com

Qna
    10대 학생 남성 결혼식 하객 코디
  • 이번 11월달 결혼식을 가는데요.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영 모르겠습니다. 정장은 약간 오바하는거 같고 패션피플 지신인분들이 알려주세요 ㅎㅎ 저는 학생이고 17살 남성입니다. 체격은 많이 큰 편입니다. 키 184에 몸무게 90나가요....
  • 아주버님 결혼식 하객한복
  • ... 왠만하면 결혼식 하객 한복으로는 겹치지 않는게 좋기도 하죠 색상의 경우에도 튀는 색상이다보니.. 약간 반감을 사지 않을까.. 라는 생각도 들구요 꼭 입지 말아야 해요! 라는 답변은 아니지만 대여를 하심이 좀 더 마음편하게 다니실...
  • 고등학생 결혼식하객패션
  • 몇주뒤에 친척언니 결혼식이 있는데 이런 밑단헤짐 바지에다 린넨셔츠 입고 가도 될까요?? 네 고등학생 이시면 이게 딱일꺼같네요 너무이뻐요 바지가 넿ㅎㅎㅎㅎ 결혼식장에는 바지보다 치마가 어울립니다.....
  • 결혼식 하객코디
  • ... 사촌형의결혼식이 잇는데 고1이라 정장을입기에는... 너무 결혼식에 안어울리는것같은데... 뭘... 사촌언니 결혼식인뎅ㅎㅎ 일단 남자분이시면 목폴라나... 덤으로 누구나 결혼식가는데 깔끔해보이고 멋있어보이고...
  • 결혼식 하객코디
  • 20대 결혼식하객 코디좀해주세요ㅠㅠ 원피스는 없고.. 치마도없고 뭘입어야될까요? 코팅진바지나 블루청바지나 검정슬랙스바지 생각하고있는데 어떻게 코디를 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ㅠㅠ 코트는 가을코트 검정 무릎정도까지오는걸...
블로그
    남자 결혼식하객패션 질문이요!!
  • 안녕하세요 28살 직딩 여자입니다^^ 겨울이 지나면 결혼식도 많아지는 시즌이 오고 하다 보니까 여기저기 다닐곳이 많은데 저야 뭐 제가 알아서 입는다고해도 남자친구가 패션 이런쪽에 관심이 너무 없어서요ㅠㅠ 결혼식하객패션이...
  • 결혼식 하객 패션 상담
  • 결혼식 하객 패션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 전 원피스 아주 검정말고 약간 남색 섞인 그런거 입고 싶었었는데 단아한거나 귀여운걸 좋아해서 그렇게 입고 싶은데 제가 지적이게 입으면 삭아보여서 그렇게 입지는 못하겠어요ㅜ 제가...
  • 소규모결혼식 하객
  • 소규모로 할예정인데 하객수를 어떻게 예상해야할지..결혼식하는데 올수잇어? 라고해야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? 청첩장 주면서 ,나 결혼하니까 그날 시간 되면 밥먹으러 와 ~ 라고 이야기 하면 좋을듯 합니다 소규모 라면은...
  • 남자 7월결혼식 하객코디
  • 결혼식이 너무멀리서하기도하고 너무더워서 슈트를 안입으려고 하는데 남자하객코디좀 부탁드립니다. 178에 70키로입니다. 자세하게좀 부탁드려요 여름이니까 요런 스타일 어떠세요? 시원하고 깔끔하고 ㅎㅎ
  • 결혼식 하객패션
  • 사내 직원분의 따님결혼식 하객패션 추천받아요 정장말고 캐주얼?로요 집에있는것들응 조합이영아니라 장만하려합니다 20대중반남자구요 키는 167 허리28 옷사이즈 95입습니다 6월17일에 갑니다 안녕하세요 부천 중동 롯데백화점 S...
뉴스 브리핑
    결혼식 하객 패션-정장
  • 정확히 2주후 사촌언니(30대 후반)결혼식이 있습니다. 저는 올해 갓 대학생이 되었구요. 근데 제가 경호학과 라서 완전 검정인 정장(넥타이도 검정)이 있습니다. 근데 정장패션의 하객있나요? 제가 어려보이기드 하고 정장은 있는데 구두가...
  • 결혼식 하객
  • ... 그러나 치마 역시 너무 짧은것은 피해주세요~ 아니요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보통 흰색은 피하는 편이지만 흰색 원피스도 아니고 블라우스에 H라인 스커트 정도면 괜찮을것 같습니다. 그 정도면 괜찮습니다. 튀지도 않고 적당합니다....
  • 결혼식하객패션질문이요(부캐받아요)
  • ... 결혼식에 맞는 정장 스타일이나 깔끔하거나 세련된 감각의 패션이라면 ok 배달된 옷을 입어보시고 맘에 안들면 다른걸로 입으시면 되요 필자가 보기에 사진속의 원피스도 이쁘기만 합니다. 원피스나 스커트를 좋아하신다면 몸의...
  • 결혼식 하객 의상 질문이요!
  • ... 제가 내일 아는 언니 결혼식 가는데요. 제가 나이는 20대중반 여자이구요!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 해봐도 제가 원하는... 또한 결혼식 후 사진찍는 장면에서도 너무 티지 않으면 된다고 봅니다. 정장류의 옷이 아니면 그래도 밝은 색의...
  • 결혼식하객패션(베스트)
  • ... 다음주 결혼식때 입을 결혼식하객패션 좀 코디해주세요.. 옷을 원래 많이 사는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입을 옷이 없네요.. 20대 여성입니다.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쪽 패션으로 좀 맞춰주시길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