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4988|2 대구수성구영어학원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hongjacga.com

Qna
    대구수성구 초보 영어 회화학원
  • ... 대구 수성구쪽 영어학원 괜찮은곳 없나요 영어 정말 못하거든요 그래서 수성구쪽은 애들이 다 영어 잘해서 괜히 수성구로 다녀서 수업 따라가지도 못할까봐 걱정도되고요. 저는 빨리 진도 나가고 그런거보다 모르는거 하나라도 더...
  • 대구수성구영어학원 추천.
  • ... 대구 수성구에 사는데요, 아발론은 다녔다 끊었고요 큰 학원 말고 중이나 교습소 같은 학원이면 좋겟네요. 현재는 바쿤엔 정이란 학원 다녔다가 학원 구하면 끊을 예정입니다. 문법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고 숙제 적당한 그런 학원이면...
  • 대구수성구영어학원
  • 제가 수성구사는뎅 영어학원을바꿀려해용 중1이구요 문깡 청담 셜대같이빡세진않지만 성적쑥쑥오르는학원좀요 아발론생각중인데 어떤가요? 대형학원 중에서는 청담, 아발론, 문깡, 한빛 등이 유명합니다. 높은 레벨 올라가면 빡센 건...
  • 대구 수성구에 잘가르치는 영어학원
  • ... 수성구에 잘가르치는 영어학원좀 추천해 주세요 ^^ 저는 범물동에 사는데요, 예일 청담 문깡 등은 뭐 다 아실꺼고 요새는 LEL도 괜찮아요, 그런데 한빛은 비추-_- 열공하세요~ 윗분이 말씀하셨듯이 LEL도 괜찮구요 예일은 문법이 아니라...
  • 대구 수성구 좋은 영어/국어학원 어디예요 ~?
  • ... 대구수성구에있는 좋은 영어학원, 좋은국어학원 추천부탁드립니다 음... 먼저 국어학원은.. 유명하죠.. 박비말 선생님...하하..실력에 재미까지... 일신에 계시던데.. 학원차리셨죠 따로... 체르또 옆에 논술 학원이던가..-_-? 무튼...뭐...
블로그
    대구수성구지산동에 영어학원
  • 안녕하세요 대구에 사는 예비중학생입니다 :) 다름이아니라 제가 과목중에서 영어가 약합니다!! 약한...것은 아니지만, 중학교 되면 어렵고 그래서 학원을 다녀보려고 하거든요 ^^; 이때까지는 웅진씽크빅 영어 학습지를 쭉!! 해왔구요....
  • 대구수성구의 좋은 영어학원 추천 !!
  • ... 근데 영어도 그렇게배우다보면 발음같은것도그렇고 , 별로느는거같지는않아요 그래서 영어학원을하나알아볼려고하는데요 . 대구광역시 수성구 쪽이면다좋습니다 ^^. 이왕이면 범어동쪽 ?? 다른곳도괜찮구요 ^^~~~~~~~ 전 이때까지...
  • 대구수성구영어,수학학원추천
  • ... 수학은쫌빡시고 섬세하게잘가르치는학원추천해주시구 영어는 기초부터탄탄하게 문법이런거하나도모르거든요ㅠㅠ 영어에흥미를느낄만한 학원추천해주세요 ! 싸고좋은학원으로 ^♡^ 그리구 학원비는꼭적어주세요 ! 중학교...
  • 대구 수성구학원
  • ... 대구 수성구에 학원가를 좀 알려주세요. 학원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곳이요. ★2. 수학,영어학원좀 알려주세요. 유명하기보다는 잘 가르치는곳이요. ★3. 국어,사회학원도 가르쳐주세요. 자세히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★1....
  • 대구 동구랑 수성구에 있는 영어학원 좀 알려주세요
  • ... 들어가려면 영어를 배울때 필수적으로 배워야 하는것들이랑 그것들을 잘 가르치는 동구랑 수성구 안에 있는 학원... 대구동구쪽이시라면 가장 좋은곳은 외대어학원이 가장좋을것 같네요 미국인선생님 두분과 (리슨,스피킹)...
뉴스 브리핑
    대구 수성구 범물2동 영어학원에 대해(내공 15)
  • 대구 수성구 범물2동에 사는 중학교 1학년 여학생입니다. 제가 사는 아파트 위치는 범물중 가까이구요,,, 에스겔이라는 영어학원을 다녔는데,,, 학원이 저랑 쫌 않맞는 것같아서요,,, 그리고...
  • 수성구영어학원 어디로가야할까요?ㅠ
  • 안녕하세요~ 고등학교 딸을 둔 대구사는 맘입니다~ 수성구영어학원을 알아보고있어요... 딸이 중학교때까지는 영어학원을 따로 안보내도 성적이 잘나왔는데 고등학교올라와서 조금씩 떨어지더니 영어성적이 많이 안좋더라구요 ㅠㅠ...
  • 대구 수성구 영어학원 중고등 입시 학원 추천 부탁드려요
  • ... 제가 몇 군데 학원을 추천해 볼께요. 수성구에 가실려면 한빛, 손샘, 애크미 요렇게 세군데 중에 하나 가시기... 초중등 영어를 보신다면 손샘(053-761-5595)으로 가시기 바랍니다. 학년구분없이 중학 영문법을 다루는 <담탱이의 문법개념...
  • 대구 수성구 학원 추천 점여.
  • ...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학원 추천 해주세요. 국어/수학/영어 만 있으면 됩니다. 대구형설학원이라고 검색해서 전화해보세요 저랑 제동생이 제작년까지 다니다가 타지역으로 이사왔는데 다시 가고싶고요ㅜㅁㅜ 소문 은근히 괜찮아서...
  • 대구 수성구 영어학원(내공)
  • 안녕하세요 ㅋㅋㅋ 수성구쪽 영어학원알아보고있습니다 제가 만촌동에 ㄷ중학교2학년인데요 효목동에 살구요 제가 1학년때까지는 문깡을 다녓습니다 문깡은 문법갖고 질질끌더군요... 2학년올라와서 그냥 동네 종합학원에 다니다...